최고의사랑 새신랑 허경환 새신부 오나미 잘되려나..ㅎㅎ

최고의사랑 새신랑 허경환 새신부 오나미 잘되려나..ㅎㅎ





최고의사랑 2016년 새신랑 허경환 ㅎㅎ

지금까지는 기분이 좋아보인다.

평소에 가상결혼에 관심이 있었다고 한다.





허경환의 이상형은

웃을때 치아가 16개 이상 보이는 여자

예를들면 이하늬같은 여자라고 한다. ㅎㅎ





이하늬처럼 웃을때 미소가 예쁜여자...ㅎㅎ

풋풋풋....





그리고 웃음코드가 잘 맞는여자

여기까지 새신부와 어느정도

맞는거 같다.


그런데 정말 궁금한건

허경환은 신부를 정말 몰랐을까...

흠...





웃을때 치아가 16개 이상보이고

웃음코드가 잘 맞을거 같은 새신부

오나미

ㅎㅎ





뒤돌아 있으니 정말 누군지 모르겠다.

ㅎㅎ

옷이 조금 과한거 같긴 한데





오나미를 처음본 허경환

질색을 한다...ㅎㅎ

반면 오나미는 너무 좋아한다.






오나미는 8년동안 허경환을 짝사랑 했다고 한다.

이사랑 이루어 지기 어렵긴 하겠지만...

뭐 불가능은 아니니..ㅋㅋ

잘됬으면 좋겠다...


결혼까지 골인~~ 하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