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힐링캠프 이승환편 . 너무 멋있다 내 롤모델...ㅎㅎ

어제 힐링캠프 이승환편 . 너무 멋있다 내 롤모델...ㅎㅎ




어제 힐링캠프에 이승환씨가 나왔네요.

내가 너무 좋아하는 가수 이승환

단지 음악만 좋은게 아니라 생각도 너무 멋있는듯...

뮤지션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이승환씨는 인디밴드들에게 공연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데요.

이승환씨가 클럽을 빌려 대관료를 대신내주고

인디밴드들에게 클럽에서 공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한다고 하네요.








그동안 이승환씨가 후배뮤지션들을 위해 했던 좋은 일들이

참 많은데 이렇게 꾸준히 하시는게 정말 보기 좋습니다. ㅎㅎ

앞으로 계속 잘되서 음악하는 모습 계속 봤으면 좋겠어요. ㅎㅎ


신곡 : 이승환 - 다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