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이종범 지금은 해설자로

야구선수 이종범 지금은 해설자로




바람의 아들 이종범선수가 글러브를 벗고

마이크를 손에 쥐었네요.^^

요즘 야구경기 많이 보는데

해설도 잘 하시더라구요. ㅎㅎ

입담이 살아있어요.


지금 야구선수 생활하다가 해설자로 전향한 분들이

많이 있는데 박재홍선수나 정민철선수, 김선우선수등...

야구 은퇴후 해설자로 변신하는게

요즘 추세인거 같네요.^^



야구 뿐만 아니라 축구도 선수생활 후

해설자로 많이들 가시던데...

지도자 수업도 받아서

감독으로도 데뷔를 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종범선수가 기아타이거즈의 감독이 되는날이

언젠가는 오겠죠? ㅎㅎ

감독되서 우승도 했으면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