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NX1000으로 찍은 서울대공원의봄

삼성 NX1000으로 찍은 서울대공원의봄



작년 봄에 찍었던 사진들 입니다.

내 첫번째 미러리스 카메라 NX1000과 30MM으로 찍어봤습니다.

봄되면 서울대공원 벚꽃이 이뻐서 자주 가보는데

몇번을 가도 참 좋네요.



서울대공원이 좋은건 넓고 한적하고

나무들이 많아서 공기도 좋고

무엇보다 코끼리 열차가..ㅎㅎ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오고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소풍으로도 참 좋은 곳이죠.

서울대공원과 서울랜드, 그리고 미술관도 있고...



요즘엔 카메라가 참 좋아서

왠만하면 잘나오는데...

NX1000은 좀 구식이라서

어두울때는 좀 힘드네요. ㅎㅎ


NX500나왔다던데...

그걸로 바꾸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