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당첨많이된곳은? 어디일까요?

로또 1등 당첨많이된곳은? 어디일까요?



한달에 한두번정도 로또를 한장정도 사는데요.

가끔 로또 1등 많이 된곳이 어디인지 궁금하더라구요.ㅎㅎ

정말 어디일까요?



(사진을 클릭하면 큰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된 곳은 바로 부산의 부일카서비스라는 곳이네요.

1등이 무려 25번이나 나왔습니다.

정말 엄청나네요.


그리고 두번째로 많이 배출한곳은

티비에서도 많이 나온 서울시 노원구의 스파라는 곳인데요.

1등 19번입니다.


지금까지 노원구의 복권방이 가장 많이 된곳인줄 알았는데

부산에서 가장 많이 되었다니...

놀랍습니다. ^^


언제 한번 가서 한장 사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