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쌀국수 베트남가정식 쌀국수 베트남라이스 마포구 연남동 안

수요미식회 쌀국수 베트남가정식 쌀국수 베트남라이스 마포구 연남동 안

수요미식회 쌀국수 편

두번재 문닫기전에 가야할 쌀국수집은

베트남계 캐나다인 청년이 엄마의 레시피로 만드는

베트남 가정식이 있는 집입니다.

비밀의 화원처럼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베트남 가정식 쌀국수집

연남동 안 입니다.


메뉴가격

쌀국수 11000원

베트남라이스 12000원






수요미식회 쌀국수 베트남가정식 쌀국수 베트남라이스 마포구 연남동 안 위치








수요미식회 쌀국수 베트남가정식 쌀국수 베트남라이스 마포구 연남동 안


입맛은 물론 감성까지 채워줄 베트남 가정식을 만날수 있는

수요미식회 쌀국수 베트남가정식 쌀국수 베트남라이스 마포구 연남동 안



분위기가 너무 예뻣다는 신봉선씨와 수요미식회 사람들...ㅎㅎ

제가봐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분위기



비밀의 화원에 온듯한 로맨틱한 분위기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쌀국수 베트남가정식 쌀국수 베트남라이스 마포구 연남동 안

사장님은 베트남계 캐나다인 형제인데

부모님이 식당을 하셨는데

동업을 해서 식당을 차렸고

가게이름이 베트남에서 아내가 남편을 부르는 애칭이라고 하네요.

이런 스토리있는 음식점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수요미식회 쌀국수 베트남가정식 쌀국수 베트남라이스 마포구 연남동 안

간판 얼굴이 실제 사장님의 어머니라고 하는데요.

정말 미인이시네요.



이집의 대표메뉴 소고기쌀국수



모두가 극찬을 했는데요.

신봉선씨 전현무씨 홍신애씨는

지금까지 먹어본 쌀국수중에 가장 맛있었다고...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쌀국수



다양하고 푸짐한 재료로 든든한 한끼가 되는 쌀국수라고 하네요.



10가지 이상의 향신료와 다양한 고기부위를 넣어 푹 우려낸

조화로운 감칠맛이 살아있는 진한 육수



신동엽씨가 굉장히 매력적이었다는 쿨란트로



베트남 태국 등에서 널리 쓰이는 식재료로 고수보다 향은 약하지만

비슷한 풍미를 낸다고 하네요.



고수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사람들을 위해 선택한 쿨란트로



방아잎과 비슷한 타이바질



각자의 취향에 맞게 넣어 먹을 수 있는 향채소



전현무씨는 고수를 너무 좋아해서 고수를 추가해서

엄청 넣어서 먹었다고 하네요. ㅎㅎ

저는 고수가 잘 안맞아서 못먹겠던데

초딩입맛 전현무씨가 고수를 좋아한다니

좀 의외네요. ㅎㅎ



쌀국수 맛있게 먹는 꿀팁

1.숙주를 국물에 넣는다.


2. 라임을 짜넣는다



3. 다짠 라임을 국물에 넣는다.



또다른 메뉴 베트남라이스



베트남 라이스도 맛있었다고 하는데요.



밥 위에 피쉬소스를 뿌리고 고기를 올리고 각종 채소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익숙하지만 이국적인느낌



수요미식회 쌀국수 베트남가정식 쌀국수 베트남라이스 마포구 연남동 안

아쉬운점은 남자들은 꽃이 너무 많아서 좀 부담스러웠다고...ㅋㅋ



여성들은 공감 못하고



남자들만 공감하네요. ㅎㅎ



문닫기전에 가야할이유는


분위기 있는 조명아래 즐기는 로맨틱한 식사...

수요미식회 쌀국수 베트남가정식 쌀국수 베트남라이스 마포구 연남동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