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3대천왕 연남동 군만두 찐만두 가지볶음 연남동 만두 하하

백종원의3대천왕 연남동 군만두 찐만두 가지볶음 연남동 만두 하하

백종원의 3대천왕 만두 vs 수제비

연남동 리틀차이나타운에서

맛있는 만두중에서도 맛있다는

연남동 만두 한플레이스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소개한 연남동 만두집 이름은 하하 입니다.

이곳은 군만두가 맛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찐만두와 가지볶음도 맛있다고 하네요.


연남동 만두 핫플레이스 하하 위치는











연남동 만두집 하하 메뉴 가격은

군만두 6천원

찐만두 6천원

가지볶음 15000원





초록 머리카락으로 포스를 뿜으시네요. ㅎㅎ



연남동 만두집 하하의 베스트 메뉴는 군만두라고 합니다.

김환아나운서도 이곳에 오면 군만두를 시켜먹는다고 하네요.



백설명님은 군만두와 찐만두 한판씩 시켰네요.



푸짐한 만두소 가득 넣어 한판 가득 뜨겁게 쪄낸 찐만두


백종원의3대천왕 연남동 군만두 찐만두 가지볶음 연남동 만두 하하


찐만두를 말려서 기름속에 튀겨네면 군만두...


백종원의3대천왕 연남동 군만두 찐만두 가지볶음 연남동 만두 하하


만두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겠다...

백설명님은 만두 세판정도 먹는다는데...

나는 네판도 더먹을수 있는데...ㅋㅋ

먹고싶다.



보고만 있어도 침이 질질 나오네...ㅠㅠ



보통 찐만두 2판과 군만두 1판을 먹는다는 백설명님

ㅎㅎ



갓쪄서 나온 만두소는 안뭉쳐져 있다...



만두를 만들때 만두소 재료도 중요하지만

버무리는 기술도 중요하다고 하네요.



만두를 먹었을때 입안에서 퍼지도록 하는게 핵심이라고 합니다.



육즙이 터지는 만두...

맛있겠다...



기름에 튀겼지만 느끼하지 않은 군만두



전부치듯 튀기는 특급 기술



아래는 바삭 위에는 쫄깃



반신욕 하듯 아래만 튀기고 위는 그대로



갓 튀겨낸 바삭 촉촉 가지와 매콤한 고추기름의 조화


백종원의3대천왕 연남동 군만두 찐만두 가지볶음 연남동 만두 하하


연남동 만두집 하하의 또하나의 별미 가지볶음



기름과 가장 잘어울리는 채소가 가지인거 같다고 하는 백설명님...


백종원의3대천왕 연남동 군만두 찐만두 가지볶음 연남동 만두 하하


겉은 바삭 안은 폭신 군만두의 매력을 똑 닮은 가지볶음



가지볶음에서 깐풍기맛이 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가지를 안좋아하는데

내가 먹어도 맛이 있을까? 궁금...ㅎㅎ



가지볶음에 고기까지...ㅎㅎ


백종원의3대천왕 연남동 군만두 찐만두 가지볶음 연남동 만두 하하


가지볶음과 따로 또 같이 집어먹는 재미


백종원의3대천왕 연남동 군만두 찐만두 가지볶음 연남동 만두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