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파스타 알베르토 100% 이탈리아 느낌 생면 파스타 서래마을 도우룸

수요미식회 파스타 알베르토 100% 이탈리아 느낌 생면 파스타 서래마을 도우룸

수요미식회 파스타편

두번째 문닫기 전에 가야할 파스타집은 

이탈리아인 알베르토가 100% 이탈리아 느낌이라고

극찬한 직접 만든 생면으로 파스타를 만드는

서래마을 도우룸 입니다.


메뉴가격

마늘버터소스의 오징어먹물 카펠리니 18000원

카바텔리 21000원




수요미식회 파스타 알베르토 100% 이탈리아 느낌 생면 파스타 서래마을 도우룸 위치











생면 공방의 느낌을 가진집이라고 하네요. 

생면 만드는 기구가 참 독특해요. ㅎㅎ



쇼트파스타 부터



나물 오징어먹물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생면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정말 신기하게 생긴 생면들이 많네요.



머리카락처럼 생긴 오징어먹물 생면

ㅎㅎ



생면을 만들기 위해 넓게 마련한 주방

어떤분은 주방반 테이블반이라고...ㅎㅎ

직원이 손님보다 더 많은거 같다고...ㅎㅎ



매끈한 표면감과 단단한 식감 밀가루냄새가 적게나는 건면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밀가루와 달걀의 향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생면



대표메뉴

마늘버터소스의 오징어먹물 카펠리니



까만색 국수 가는거가 파스타 면의 한 종류인 카펠리니라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마늘버터소스



소스가 이탈리아에서 먹는 맛이랑 똑같았다는

알베르토

어떤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카펠리니는 가는 머리카락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마늘버터소스 오징어먹물 카펠리니에서 아쉬운 점은

카펠리니는 이탈리아에서 주로 탕에 넣어먹는 면이어서

카펠리니 대신 숏파스타면을 넣었었으면 좋았을거 같다고

알베르토가 말을 하더군요.



접시를 깨끗할정도로 먹은 알베르토



스페인식 소시지 초리조와



새우 표고버섯 그린빈을 넣고 볶다가



갑각류 소스에 치즈를 곁들이고



후추를 넣어 직접 만든 떡볶이 모양의 카바텔리면을



적당히 익혀 삶아낸 후



새우 오일을 넣고 볶아 풍미를 높인



카바텔리 파스타



카바텔리면의 식감이 완벽했다는 알베르토...


빵과 파스타의 맛 모두 만족스러웠던 알베르토

수요미식회 파스타 알베르토 100% 이탈리아 느낌 생면 파스타 서래마을 도우룸



수요미식회 파스타 알베르토 100% 이탈리아 느낌 생면 파스타 서래마을 도우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