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백종원의 3대천왕 1주년 특집

먹선수 잡으러온 라지커플

유민상과 김민경

ㅎㅎ

첫번째로 먹은 음식은 동두천 바베큐 치킨

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메뉴 가격은

바베큐 한마리 17,000원

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위치는



먹선수 김준현씨 만큼 맛있게 잘먹는

유민상씨와 김민경씨

ㅎㅎ

기대된다...



훈연된 치킨과 특제 바비큐 소스의 만남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유민상씨와 김민경씨가 닭을 다 먹으면 어떻하나?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메뉴는 단일메뉴

바베큐 한마리

17000원



지난 방송에서 김준현씨가 반마리를 먹었다고 하니

먹선수 왜 반마리야? (반말이야?)

말장난 하는 유민상씨...ㅎㅎ



유민상씨의 아재개그에 웃는 김준현씨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바베큐 나오기전에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샌드위치와 콩스프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정말 맛있어 보인다...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먹선수와 다르게 한마리씩 시킨

유민상씨와 김민경씨



훈연으로 기름기는 빠지고 닭의 풍미는 살린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

먹다가 코피?가난 유민상씨? ㅋㅋ

먹방하면서 웃음 많이 줬네요.



1인1닭을 가볍게 끝낸 코피민상과 원샷원킬 민경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치킨 바베큐 텍사스바베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