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백종원의 3대천왕 1주년 특집

해장음식 왕중왕전

연예계 대표 주당 정찬우씨가

먹은 첫번째음식은

성수동에있는 감자탕 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메뉴가격은

감자탕(소) 23,000원

감자탕(중) 26,000원

감자탕(대) 34,000원

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위치는



진한 국물과 푸짐한 살코기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해장음식 대결 첫번째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3대천왕 초대받고 아침부터 굶었다는 정찬우씨

촬영시간이 오후 5시 20분...

헉...

배가 많이 고프시겠다...ㅎㅎ



걸쭉한 국물의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주당들의 지친 간을 달래주는 감자탕...

돈없고 할때 감자탕 많이 먹었는데...ㅎㅎ



살고기 색깔부터 다르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정찬우씨는 감자탕 먹을때 채 썬 양파에 연겨자 소스를 부어서

살코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고기와 우거지와 채썬 양파를 한입에



양파 덕분에 시원한 맛까지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그리고 다 먹을때쯤 고기와 밥 국물을 비벼서 한숟갈...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


백종원의 3대천왕 정찬우 감자탕 소문난성수감자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