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소부심 끝판왕 여의도 옴팡집

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소부심 끝판왕 여의도 옴팡집

수요미식회 소고기 편

첫번째 소고기집은

매일매일 다른 소고기 특수부위로

주인장이 바로 눈앞에서 썰어주는 곳 입니다.

소부심 끝판왕 특수부위 집

여의도 옴팡집



주인장이 직접 공수한 특수부위 생고기를

바로 눈앞에서 썰어주는곳

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소부심 끝판왕 여의도 옴팡집



신선한 소고기 특수부위를 매일매일 다르게 즐길수 있는

소고기 특수부위 전문식당

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소부심 끝판왕 여의도 옴팡집



여의도 옴팡집은 보통 소고기집들과 달리

홀 대신 방들이 일렬로 늘어선 구조라고 하네요.

마치 노래방 처럼

ㅎㅎ

여의도로 이전하기 전에

일산에서 유명했던 식당이라고 합니다.



특수부위가 보편화되기 전부터 특스부위 위주의 고기를 팔던 집이라고 하는데요.

도마에 고기를 덩어리로 갖고 와서 테이블 앞에서

사장님이 직접 썰어준다고 합니다.



눈앞에서 바로 썰어주며 설명까지 해주는

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소부심 끝판왕 여의도 옴팡집



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소부심 끝판왕 여의도 옴팡집



혼자만 사장님을 못만난

토니안

ㅎㅎ

혼자 공감할 수 없었다고...ㅋㅋ



황교익씨와 많은 분들이

이집은 사장님이 없으면 의미가 없다고...ㅎㅎ



뒤늦은 후회를 하는 토니안...ㅎㅎ



주인장이 직접 공수해 온 신선한 생고기 특수부위들

고소함의 끝판왕 뼛살

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소부심 끝판왕 여의도 옴팡집



풍부한 육향의 상징 안창살

눈꽃 마블링이 매력인 살치살



토시살 제비추리 등등 매일 다른종류의 특수부위를 맛볼수 있는 집

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소부심 끝판왕 여의도 옴팡집



꽃등심의 부드러움과 차돌박이의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뼛살



어디서도 쉽게 볼수 없는 안창살 육회

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소부심 끝판왕 여의도 옴팡집



이집의 아쉬운점은

고기의 질은 좋으나 너무 좋은 등급의 소고기를 사용해서

기름이 좀 많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소고기 특수부위 소부심 끝판왕 여의도 옴팡집

고기 하나만큼은 확실한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