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유기농 수제 아이스크림 상수역 펠앤콜 깻잎아이스크림 꼬냑아이스크림 강아지아이스크림

수요미식회 유기농 수제 아이스크림 상수역 펠앤콜 깻잎아이스크림 꼬냑아이스크림 강아지아이스크림

수요미식회 아이스크림 편

세번째로 소개한 아이스크림은

유기농 천연재료를 사용해

창의적인 맛의 조합을 선보이는

상수역 펠앤콜 입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고스란히 묻어있는

아이스크림



독특한 재료의 조합으로 만들어낸 개성 만점 메뉴들



어디에서도 맛볼수 없는

매력적인 아이스크림



수요미식회 유기농 수제 아이스크림 상수역 펠앤콜은

국내 수제 아이스크림의 선두주자 격인 집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유기농 수제 아이스크림 상수역 펠앤콜의

대표메뉴 첫번째는 깻잎 아이스크림 입니다.

이름만 들으면 뭐지? 맛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아이스크림이네요.

ㅎㅎ



유기농 깻잎을 잘게 찢어



우유와 생크림에 퐁당



은은한 향과 감칠맛의 끝판왕

깻잎 아이스크림 완성



깻잎의 향보다 고소함이 더 크게

느껴졌다는 유민주씨



다른분들도

깻잎아이스크림에서 깻잎의 향이나 맛을

잘 느끼지 못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유기농 수제 아이스크림 상수역 펠앤콜

두번째 메뉴는 꼬냑 아이스크림 입니다.

은은한 꼬냑의 향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



묵직하게 올라오는 포도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는

꼬냑 아이스크림



수요미식회 유기농 수제 아이스크림 상수역 펠앤콜에서

꼬냑아이스크림이 가장 좋았다는 홍신애씨

하지만 꼬냑향이 좀 적어서 아쉬웠다고 하네요.



꼬냑 아포가토?

이거 만들면 정말 맛있을듯...ㅎㅎ

나중에 한번 해봐야 겠다.

ㅎㅎ



수요미식회 유기농 수제 아이스크림 상수역 펠앤콜

세번째 메뉴는 딸기 레드와인 사천성 후추 아이스크림

입니다.



담백한 레드와인에 단맛을 입혀줄 딸기와



톡쏘는 알싸함이 매력인 사천성 후추까지 더해진 아이스크림



그리고 이곳에는 강아지 전용 아이스크림도 있다고 하는데요.

ㅎㅎ



견주와 개가 함께 즐길수 있는 아이스크림...


수요미식회 유기농 수제 아이스크림 상수역 펠앤콜 깻잎아이스크림 꼬냑아이스크림 강아지아이스크림

다양한 아이스크림속 자신의 취향을 찾을 수 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