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수제 막대 아이스크림 홍대 몰리스팝스 레몬바질 깔루아막걸리 인절미 아이스크림

수요미식회 수제 막대 아이스크림 홍대 몰리스팝스 레몬바질 깔루아막걸리 인절미 아이스크림

수요미식회 아이스크림 편

두번째로 소개한 아이스크림은

알록달록 색을입은 수제 막대 아이스크림을

골라먹을 수 있는 홍대 몰리스팝스 입니다.



아기자기한 공간속에 정겨움이 넘치는

홍대 몰리스팝스



내 아이를 생각하며

매일 만드는 건강한 수제아이스크림



다양한 수제 막대 아이스크림을 고르는 재미가 있는

수요미식회 수제 막대 아이스크림 홍대 몰리스팝스



수요미식회 수제 막대 아이스크림 홍대 몰리스팝스

대표메뉴는 인절미 아이스크림이라고 합니다.



인절미의 고소함과 달콤함 그리고 인절미떡의 조화

ㅎㅎ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인다.



인절미 아이스크림은 애들 입맛이 아니라는

황교익씨



콩가루의 텁텁함은 사라지고 적당한 달콤함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인절미 아이스크림

먹어보고 싶당...



인절미 아이스크림 두개나? ㅎㅎ



수요미식회 수제 막대 아이스크림 홍대 몰리스팝스

두번째 아이스크림은

성인용 아이스크림

깔루아 먹걸리 아이스크림입니다.

ㅎㅎ



술이 약한 사람은

취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수요미식회 수제 막대 아이스크림 홍대 몰리스팝스

세번째 메뉴는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인데

레몬바질 아이스크림 입니다.



상큼한 레몬과 은은한 바질의 향이 입안을 자극하는 레몬바질 아이스크림



황교익씨는 정말 맛있었다고 하네요.



신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거 같다는 레몬바질 아이스크림


수요미식회 수제 막대 아이스크림 홍대 몰리스팝스 레몬바질 깔루아막걸리 인절미 아이스크림

철마다 바뀌는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만나고 싶다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