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소고기국밥 영화 내사랑내곁에 부산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소고기국밥 영화 내사랑내곁에 부산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백종원의 3대천왕 영화 드라마속 맛집

세번째로 간 음식점은

영화 내사랑내곁에에서

하지원씨와 김명민씨가 먹었던

부산 소고기국밥집 입니다.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소고기국밥집 이름은

원조할매국밥 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소고기국밥

영화 내사랑내곁에에 나온

48년 세월의 부산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영화 내사랑내곁에에서

하지원이 김명민을 유혹하는 장면?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소고기국밥집은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는데요.

소고기국밥 가격 4천원

소고기 따로국밥 4,500원

모든 국밥 가격이 4천원대~



그냥 국밥보다 따로국밥이

5백원 더 비싼데

건더가 좀 더 많다고 하네요.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소고기국밥

해장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부산에서 놀다가 술 마시고 난 다음에

소고기국밥 먹으러~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소고기국밥

주문하면 맛있는 유산균음료

요구르트를 주네요.

ㅎㅎ



푸짐한 소고기국밥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소고기국밥

국물은 살짝 얼큰한 정도?



잘끓인 소고기 뭇국에

고추기름으로 맛을낸 깔끔한 국물맛?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소고기국밥



내공에서 느껴지는 아우라



부산에서 휴가차 놀러왔다가 신나서 과음하신분들

소고기국밥으로 해장을...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소고기국밥 영화 내사랑내곁에 부산 해운대 원조할매국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