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범죄와의전쟁 중국집 하정우 먹방세트 동궁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범죄와의전쟁 중국집 하정우 먹방세트 동궁

백종원의 3대천왕 영화 드라마속 맛집

두번째로 간 음식점은

영화 범죄와의전쟁에서

하정우씨가 먹방을 보여줬던 중국집 입니다.

영화촬영 이후로 이곳에는 하정우 먹방세트가 생겼다고 하는데요.

부산 중구 중앙동에 있는 동궁 이라고 합니다.



그때 그시절 추억의 맛

중화요리계의 신시계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범죄와의전쟁 중국집

동궁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범죄와의전쟁 중국집 동궁

하정우씨가 앉아서 먹방을 보여줬던 자리가

있네요.



백설명님과 하정우

ㅎㅎ

먹방은 백설명님이 한수위?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범죄와의전쟁 중국집에는

하정우 먹방세트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정우 벅방세트는

양장피 그리고 탕수육 그리고 짬국물이 세트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42,000원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범죄와의전쟁 중국집

하정우 먹방세트중에 짬국물은 원래 마파두부밥이라고 하네요.



하정우씨가 식사대용으로 따로 주문했다는 마파두부밥

ㅎㅎ

연기도 먹고 해야죠.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범죄와의전쟁 중국집

하정우 먹방세트

첫번째 양장피

전분으로 만든 쫄깃한 양장피가 한가득



하정우 따라하기

소주 가글...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범죄와의전쟁

하정우 먹방세트

두번째 탕수육

프라이드치킨처럼 바삭한 튀김옷

부먹으로 즐겨야 더 맛있는 추억의 탕수육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범죄와의 전쟁

하정우 먹방세트

세번째 짬국물

소주를 부르는 맛?

ㅎㅎ



소주를 부르는 마성의 안주

하정우 먹방세트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범죄와의전쟁 중국집 하정우 먹방세트 동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