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이천 닭발 닭똥집튀김 관고시장 용인닭집분식

백종원의 3대천왕 이천 닭발 닭똥집튀김 관고시장 용인닭집분식


백종원의 3대천왕 시장특집

네번째로 간 시장음식점은

경기도 이천 관고시장에 있는

닭발과 닭똥집튀김 맛집

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이천 닭발 닭똥집튀김

메뉴가격은

닭발 5천원

닭똥집튀김 5천원

입니다.

.


백종원의 3대천왕 이천 닭발 닭똥집튀김 관고시장 용인닭집분식 위치는



백종원의 3대천왕 이천 닭발

먹기위해서 준비하는 백설명님

비닐장갑을 끼고...ㅎㅎ



뼈 발골중..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이천 닭발 닭똥집튀김

닭발 소스는 생각만큼 맵진 않지만 여운이 남는 적당한 화끈한 맛이라고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이천 닭발 닭똥집튀김

닭발 5천원

똥집튀김 5천원

튀김 3천원



백종원의 3대천왕 닭발 닭똥집튀김

똥집튀김은 닭발소스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이천 닭발 닭똥집튀김

바삭한 튀김옷속 고추안에 실하게 채워넣은 고기



백종원의 3대천왕 닭발 닭똥집튀김

나는 닭발과 똥집 둘중에 하나 고르라면

똥집...

닭발은 발라먹기 귀찮음...ㅋㅋ


백종원의 3대천왕 이천 닭발 닭똥집튀김 관고시장 용인닭집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