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순대국밥 순대국수 대인시장 나주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순대국밥 순대국수 대인시장 나주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시장특집

세번째로 찾아간 음식점은

광주 대인시장에 있는

양이 아주 푸짐한 순대국수 순대국밥 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순대국밥 순대국수

메뉴가격은

순대국밥 보통 6천원 특 7천원

순대국수 보통 5천원 특 6천원

보통과 특의 차이는 새끼보와 막창의 추가 라고 합니다.

.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순대국밥 순대국수 대인시장 나주식당 위치는



순대국밥 보통과 특의 차이는 새끼보와 막창



백종원의 3대천왕 고아주 순대국밥 순대국수

반드시 2인분을 시켜야 하는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바로 모둠순대

2인분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네요.

양이 정말 많던데

순대만 먹어도 배부르겠다...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순대국밥 순대국수

정말 양이 푸짐해 보입니다.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순대국수에는 콩나물이 들어가 있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순대국밥 순대국수

양도, 질도 상상 그이상

정말 많아 보인다..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순대국밥 순대국수

백종원씨가 먹어도 줄지않는 양...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

그렇게 잘먹는 백종원씨가

저정도면 일반인한테는 상당히 많은 양일듯...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순대국밥 순대국수

가격도 정말 저렴하네요.

특 순대국밥 7천원 특 순대국수 6천원

특 순대모둠 서비스...

합이 13,000원

서울에 분점 하나 내시면 안될까요?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순대국밥 순대국수

백종원씨가 이제까지 먹어본 순대국밥집 중에서

양이 가장 많다고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광주 순대국밥 순대국수 대인시장 나주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