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냉칼국수 서면시장 기장손칼국수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냉칼국수 서면시장 기장손칼국수


백종원의 3대천왕 시장특집

이번에는 시장에 있는 맛집들을 소개했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한집은 부산 서면시장에 있는

여름철에만 파는 냉칼국수인데요.

정말 특이하더군요.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냉칼국수

메뉴가격은

냉칼국수 4500원

.


부산 냉칼국수 기장손칼국수 위치는



낯선 비주얼에 한번 은은한 향에 두번 반한다는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냉칼국수



처음먹어본 백종원씨

부산 냉칼국수 맛을

아무맛도 나지 않는 국물 같이

심심하고 간이 약한 맛이라고 하네요.



심심한 맛에 바로 깍두기를 먹는 백종원씨

부산 냉칼국수 무슨맛일지 궁금...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냉칼국수

자극적이지 않은 심심한 맛인데 매력있다는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냉칼국수는

마치 자극적이지 않지만 매력적인 평양냉면과

닮았다고 합니다. ㅎㅎ

왠지 상상이 된다...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냉칼국수

싱거우면 양념장을 넣으서 먹으면

조금 익숙한맛이 난다고 하네요.



자연적인 감칠맛을 음미해보고 싶다면

부산 냉칼국수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냉칼국수 서면시장 기장손칼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