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짬뽕 첫번째 70년 전통 짬뽕집 고추짬뽕 굴짬뽕 인천 신성루

수요미식회 짬뽕 첫번째 70년 전통 짬뽕집 고추짬뽕 굴짬뽕 인천 신성루


수요미식회 이번주 주제는 짬뽕 입니다.

첫번째로 소개한 집은 고추향이 좋은 삼선 고추짬뽕과

시원한 굴짬뽕을 파는 70년 전통의 중국집 입니다.



수요미식회 짬뽕 첫번째 음식점은

인천에 있는 신성루라는 음식점입니다.

.


자세한 위치는



수요미식회 짬뽕 신성루에서 먹은 메뉴는

매콤한 고추향과 개운하고 깊은 맛이 어우러진 삼선고추짬뽕과 굴짬뽕 입니다.



7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신성루

3대째 이어져 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음식점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50년째 단골 손님도 있다는 신성루

얼마나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지

그냥 알 수 있네요. ㅎㅎ



인천 신성루 고추짬뽕에 감동한 김종서씨



불맛과 고추의 맛, 고추의 향이 강렬했던 삼선고추짬뽕



고추가 들어갔지만 그렇게 맵지는 않다고 하네요.



원래 국물을 잘 안먹는 황교익씨도 국물까지 다 먹은

수요미식회 짬뽕 인천 신성루 삼선고추짬뽕



수요미식회 짬뽕집 인천 신성루의 굴짬뽕은

매운맛이 느껴지지 않고 담백하면서 비린내가 전혀 없는 맛이라고 하네요.



출연자들이 놀란점은 제철이 아님에도

통통하게 오른살과 탱글탱들한 굴의 식감이라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짬뽕 첫번째 70년 전통 짬뽕집 고추짬뽕 굴짬뽕 인천 신성루

향을 다룰줄 아는 주방장의 요리를 맛 볼 수 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