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삼겹살 세번째집 지례 흑돼지 오겹살집 명동 육통령

수요미식회 삼겹살 세번째집 지례 흑돼지 오겹살집 명동 육통령


수요미식회 삼겹살

세번째집은 대나무 숯불위에서 잘 숙성시킨

흑돼지 오겹살을 구워먹을 수 있는 음식점인데요.

명동에 있는 육통령 입니다.



수요미식회 삼겹살 세번째집 육통령은

김천 지례 흑돼지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김천 지례 흑돼지가 맛있기로 유명한데

자연환경이 돼지가 잘 자랄수 있는곳이라서 그렇다고 하네요.

육통령 메뉴가격은

흑돼지 오겹살 14,000원

흑돼지 목살 14,000원

흑돼지 소금구이 12,000원

삼겹살 12,000원

숙성김치찌개 7천원

.


수요미식회 삼겹살 세번째집 육통령 위치는



육통령의 사장님이 손님들에게 질 좋은 고기를 대접하고자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질 좋은 고기를 찾다가 선택한 고기

바로 김천 지례 흑돼지



오겹살과 삼겹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육통령



이하이양은 삼겹살보다 오겹살이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촉촉하고 고소하고 돼지껍질의 바삭함이 좋았다는 이하이양



수요미식회 삼겹살 음식점 3곳중 육통령이 가장 맛있었다는 이하이양



수요미식회 삼겹살 육통령의 또다른 비밀병기는 순태젓

전현무씨도 맛있다고 할 정도면....ㅎㅎ



그리고 깻잎 장아찌도 맛있다고 하네요.



대나무숯을 사용하는 육통령

대나무숯의 깨끗한 향으로 고기 본연의 맛을 극대화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맛있었다는 김치찌개



그리고 또 맛있었다는 김치말이 국수...

수요미식회 삼겹살 세번째집 육통령은...

다 맛있나 보다...ㅎㅎ


수요미식회 삼겹살 세번째집 지례 흑돼지 오겹살집 명동 육통령

명동만 아니었더라면 이라는 말이 가슴에 와닿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