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냉동 삼겹살 두번째집 이태원 나리의집

수요미식회 냉동 삼겹살 두번째집 이태원 나리의집


수요미식회 삼겹살

두번째 음식점은 30년 추억의 냉동 삼겹살집입니다.

오래전부터 유명한 삼겹살집이라고 하는데요.

이태원 나리의집이라고 합니다.



요즘 냉동삼겹살 파는곳을 보기 어렵던데

냉동삼겹살로 지금까지 이렇게 유명하고 장사도 잘되는집은

정말 드문거 같네요.

메뉴가격은

삼겹살 12,000원

청국장백반 7천원

김치섞어찌개 7천원

.


수요미식회 냉동 삼겹살 이태원 나리의집 위치는



신동엽씨 신인시절에도 유명했던 이태원 나리의집

신동엽씨가 데뷔 26년차라고 하는데...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는 삼겹살 음식점 같습니다.



산다라박과 이하이양도 좋아한다는

수요미식회 냉동 삼겹살 이태원 나리의집

여기가면 볼 수 있나? ㅎㅎ



정말 오랜만에 보는 포일

10여년 전만 해도 이렇게 포일에 삼겹살 구워먹었는데

ㅎㅎ

요즘엔 포일 쓸일이 없네....



삼겹살과 환상궁합 파채무침

ㅎㅎ



정말 맛있어 하는 황교익씨와 홍신애씨



냉동치고는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라고 하는데

국내산 질 좋은 돼지고기를 급냉시켜서 쓰기때문에

맛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파채무침 얼마나 맛있길래...



수요미식회 냉동삼겹살 이태원 나리의집

청국장도 맛있다고 하는데요.

마파두부 같다고...ㅎㅎ



홍신애씨는 청국장보다 섞어찌개가 맛있었다고...


수요미식회 냉동 삼겹살 두번째집 이태원 나리의집

고전적인 삼겹살맛을 보고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