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삼겹살 첫번째집 고추냉이 신설동 육전식당 전현무 홍신애 인생삼겹살

수요미식회 삼겹살 첫번째집 고추냉이 신설동 육전식당 전현무 홍신애 인생삼겹살


수요미식회 삼겹살 편

첫번째 삼겹살집은 줄서서 먹는

번호표를 뽑아서 기다려서 먹는다는

인기있는 삼겹살 음식점

서울 신설동 육전식당 입니다.



서울 신설동 육전식당은

두툼한 삼겹살과 목살이 인기라고 하는데요.

고기에 가득한 육즙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메뉴가격은

통삼겹살 11,000원

통목살 11,000원

명이나물 2,000원

입니다.

.


수요미식회 삼겹살 첫번째집 신설동 육전식당 위치는



수요미식회 삼겹살 육전식당은

베테랑 직원들이 능숙하게 고기를 구워준다고 하네요.

저처럼 고기 못굽는 분들에게는 좋을듯...ㅎㅎ



태어나서 삼겹살을 줄서서 먹는게 처음이라는 전현무씨

ㅎㅎ




이재윤씨도 약 35분 대기 후 먹었다고...ㅎㅎ



고기굽기 전에 온도 측정...

정말 대단하다...ㅎㅎ



고기의 참맛을 위해 230~245도가 돼야 고기를 굽는다고 하네요.

우리집에도 온도측정기를 하나 사야하나...ㅋㅋ



수요미식회 삼겹살 신설동 육전식당

고기를 잘 못굽는 사람들에게 천국같은곳...ㅎㅎ



고기맛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친절해서

기분 좋았다는 수요미식회 사람들...

음식맛도 중요하지만

가끔 맛집이라는곳 가보면

너무 불친절할때가 많던데

수요미식회 삼겹살 육전식당은

꼭 가보고 싶다...ㅎㅎ



고급 스테이크를 연상케 하는 식감의 삼겹살



수요미식회 삼겹살 첫번째집 신설동 육전식당은

특이한점이 고추냉이를 삼겹살위에 올려서

먹는다고 합니다.

ㅎㅎ

무슨맛일지 너무 궁금하다

집에서 먹어봐야지



명이나물은 따로 주문을 해야 먹을수 있다고...합니다.



돌솥밥이냐? 볶음밥이냐?

그것이 문제로다...ㅎㅎ

난 둘다...

ㅎㅎ


수요미식회 삼겹살 고추냉이 신설동 육전식당 전현무 홍신애 인생삼겹살

꼭 찾아가고 싶다...줄만 안섰으면 좋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