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강릉 삼숙이탕 해성횟집 강릉 향토음식

백종원의 3대천왕 강릉 삼숙이탕 해성횟집 강릉 향토음식


백종원의 3대천왕 여름휴가 특집

네번재 음식점은

강릉 향토음식인 삼숙이탕을 파는 음식점입니다.

삼숙이탕 처음 듣는 이름인데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강릉의 향토음식 삼숙이탕

그 외모는 마치 아귀를 닮았습니다.

ㅎㅎ

백종원씨의 표현을 빌리자면 더럽게 못생겼다고...ㅎㅎ

.


백종원의 3대천왕 강릉 삼숙이탕 해성횟집 위치는



ㅎㅎ

어마무시하게 생긴 삼숙이



삼숙이의 표준이름은 삼세기라고 합니다.



강릉지방 해장국의 대명사 삼숙이탕

정말 해장에 좋을듯한 비주얼

ㅎㅎ



삼숙이의 속살은 굉장히 보들보들하다고 하네요.



시원한 삼숙이탕



삼숙이 살 발라먹는법

입에 넣고 뼈를 쭉 잡아당기면 끝?

ㅎㅎ



잘못하면 삼숙이처럼 될 수 있다는...ㅎㅎ



담백한 맛이 일품인 삼숙이



고기 식감은 우럭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삼숙이탕 국물 리필도 된다고 하네요.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강릉 삼숙이탕 해성횟집 강릉 향토음식

강릉에서 휴가중 해장으로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