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온국수 비빔국수 할머니의 35년 정성 삼각지역 옛집국수

수요미식회 온국수 비빔국수 할머니의 35년 정성 삼각지역 옛집국수


수요미식회 국수집 세번째 음식점은

할머니의 35년 정성의 온국수와 비빔국수를 맛볼 수 있는곳입니다.

오래전 부터 유명한 국수집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온국수 비빔국수 음식점 이름은

삼각지역에 있는 옛집국수 입니다.

수요미식회에 나온 메뉴 가격은

온국수 3천원

비빔국수 3500원

김밥 1500원

콩국수 7천원

입니다.


수요미식회 온국수 비빔국수 옛집국수 위치는



30여년간 고집해온 옛날 방식 그대로



메뉴판에서 옛집국수의 세월을 느낄 수 있네요.

이런 메뉴판 정감가고 좋아요. ㅎㅎ



계산은 셀프계산...헉

이렇게 돈통 놓고 손님이 셀프로 알아서 계산을...

믿음이 없으면 안되겠네요.



옛집국수의 대표메뉴 온국수



할머니가 말아주던 추억의 국수



마지막까지 국물을 먹어도 짜지가 않다는군요.



김밥먹으면서 나온 국물맛에 반한 신동엽씨



황교익씨도 온국수를 맛있게 드셨네요

ㅎㅎ



국수먹을때 같이 나오는 김치

이것도 별미라고 합니다.



김밥은 김밥만먹으면 좀 심심한 느낌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비빔국수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



옛집국수의 비빔국수가 맛있었다는 홍신애씨

게다가 김밥 + 김치 + 온국수까지...

정말 대단하시네요. ㅎㅎ



온국수, 비빔국수, 김밥 이렇게 세트메뉴로도 있다고 합니다.



김밥이 조금 아쉬웠다는 문지애씨

김밥만 먹기에는 조금 아쉬운맛이었다고



홍신애씨는 옛집국수의 콩국수가 자신이 먹어본 콩국수중 가장 최고였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온국수 비빔국수 할머니의 35년 정성 삼각지역 옛집국수

할머니의 손맛을 느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