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콩국수 칼국수 충무로 인쇄골목 만나손칼국수

수요미식회 콩국수 칼국수 충무로 인쇄골목 만나손칼국수


수요미식회 국수집 두번째 음식점은

진한 콩국수와 감칠맛 나는 칼국수 그리고 겉절이 김치가 맛있는

국수집입니다.



수요미식회 콩국수 칼국수로 유명한

충무로 인쇄골목 만나손칼국수를 소개했는데요.

메뉴가격은

콩국수 6천원

칼국수 6천원

입니다.

.


수요미식회 콩국수 칼국수 충무로 인쇄골목 만나손칼국수 위치는



수요미식회 콩국수 칼국수가 맛있는 만나손칼국수는

충무로 인쇄골목에 있는데요.

찾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ㅎㅎ

꼭꼭 숨어있다고 하니

잘 찾아가야 할듯...



진한 콩국물을 수프처럼 떠먹는 콩국수



까르보나라처럼 보인다는

ㅎㅎ



참깨, 땅콩, 콩을 함께 갈아 고소함이 극대화된 콩국물



문지애씨는 콩국물이 카푸치노 같은 국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만나손칼구수의 콩국수 양이 엄청나게 많다고 합니다. ㅎㅎ

다들 배불렀다고...



콩국수를 부르는 겉절이 김치

너무 맛있다고 하는데요.

김치를 따로 사서 가고 싶을 정도라고 하네요.



황교익씨도 김치가 맛있었다고 합니다.



감칠맛 끝판왕 칼국수



황교익씨는 콩국수에 콩맛이 잘 안나서 아쉬웠다고 하네요.

황교익씨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여서 아쉬웠다는



콩국수가 자신의 취향은 아니였지만 콩 땅콩 참깨 등 최상품의 재료만 쓰는 집이라고

문닫기 전에 가봐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네요.


수요미식회 콩국수 칼국수 충무로 인쇄골목 만나손칼국수

점심때는 근처 일하시는분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는것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