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매운김치국밥 앤디 맛집 선화동실비식당 소머리국밥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매운김치국밥 앤디 맛집 선화동실비식당 소머리국밥


백종원의 3대천왕 짝꿍특집

대전에 있는 선화동실비식당을 소개했습니다.

소머리국밥으로 유명하다는데요.

그것보다 유명한게 매운 겉절이 김치라고 하네요.

신화의 앤디씨가 이곳을 소개했다고 하는데

백종원씨도 30여년 전부터 단골이었다고 합니다.

ㅎㅎ


엄청 매워보이는 겉절이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매운김치국밥

선화동실비식당 소머리국밥 가격은 7천원 입니다.

.


대전 선화동실비식당 위치는



매운김치국밥이라고 해서 엄청 빨간 국밥일줄 알았는데

그냥 소머리국밥이더군요.

이 소머리 국밥이 매운김치국밥으로 변신~



우거지와 신선한 선지가 들어간 소머리 국밥



엄청 맵다는 겉절이



매운거 잘먹는 백종원씨도 맵다고...ㅎㅎ



김장김치의 10배 맵기?



매운 겉절이김치를 잘게 다져서 양념처럼 소머리국밥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겉절이가 매운 이유는 바로 청양고추로 만든 김치라 그렇다네요.



메뉴판에 없는 메뉴 비빔 3천원

단골들이 개발한 메뉴라고 합니다.

아는사람만 먹는 메뉴

ㅎㅎ



참치와 김은 별도로 개인이 각자 알아서 챙겨가야 한다고 하네요.

ㅎㅎ



참치와 매운 겉절이와 밥을 넣고 비벼서 먹으면 맛있다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매운김치국밥 앤디 맛집 선화동실비식당 소머리국밥

매운음식 좋아한다면 한번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