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고기 짬뽕 짬뽕밥 이휘재 이근호 단골집 물질식육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고기 짬뽕 짬뽕밥 이휘재 이근호 단골집 물질식육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고기 짬뽕 짬뽕밥

엠씨 이휘재씨는 제주도에 갔는데요.

축구선수 이근호씨와 절친한 사이라고 하더군요.

이근호씨 아내를 소개시켜줬다고...ㅎㅎ

지금 제주도에 사는 이근호씨가 추천한 음식 고기짬뽕



식육식당에서 짬뽕을?

맛있는 고기짬뽕을 파는 곳은 물질식육식당 인데요.

이날 이휘재씨와 이근호씨가 먹은 음식은 고기짬뽕입니다.

짬뽕 가격은 6천원

짬뽕밥 가격은 6천원

.


이휘재씨와 이근호씨가 먹은 짬뽕 음식점 물질식육식당 위치는



이휘재씨는 엄청난 음식을 기대하고 왔는데

짬뽕이라고 해서 좀 실망...ㅎㅎ

하지만 짬뽕 맛을 보고 난후에는...



이렇게 고기만 많이 들어간 짬뽕은

처음 보는듯

ㅎㅎ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짬뽕이라 진한 고기향이...



제주산 흑돼지고기를 듬뿍 넣은 고기짬뽕



짬뽕의 신세계라는



담백한듯 하면서도 진하고 걸쭉한 국물의 짬봉



백종원의 3대천왕 짬뽕집 물질식육식당은

진한 국물덕에 짬뽕밥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짬뽕 먹다가 공깃밥 추가해서 밥말아먹기

ㅎㅎ



해장으로도 좋은 짬뽕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고기 짬봉 짬뽕밥 이휘재 이근호 단골집 물질식육식당

제주도 가면 한번 꼭 가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