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낙지볶음 짝꿍특집 김흥국 바지락칼국수 구리 골목안채

백종원의 3대천왕 낙지볶음 짝꿍특집 김흥국 바지락칼국수 구리 골목안채


백종원의 3대천왕 낙지볶음 음식점

이번에 3대천왕에서는 짝꿍특집으로 방송을 했는데요.

백종원씨와 함께 간 짝꿍은 예능 치트키 김흥국씨였습니다.

ㅎㅎ

김흥국씨가 낙지를 좋아하는데

매운걸 못드신다고 해서 데려간 곳

백종원의 3대천왕 낙지볶음 구리 골목안채 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씨와 김흥국씨가 먹은 메뉴는

낙지볶음과 바지락칼국수 인데요.

낙지볶음 가격은 중 17000원 대 22000원

바지락칼국수 가격은 5천원 입니다.

.


백종원의 3대천왕 낙지볶음 바지락칼국수 골목안채 위치는



달달한 양파양념에 부드럽게 볶은 쫄깃한 낙지



낙지볶음이 시뻘게서 매워보이지만

보기보다 맵지 않다고 하네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 김흥국씨에게도 별로 안매운 낙지볶음



끝에 좀 맵다고 하는데...ㅎㅎ



그때는 바지락칼국수를...ㅎㅎ



낙지볶음을 칼국수와 비벼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칼국수 면을 덜어서 그 위에 낙지볶음얼 얹어서 비벼먹으면 끝



이번엔 칼국수와 국물에 낙지볶음을 얹어서 같이 먹기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낙지볶음 짝꿍특집 김흥국 바지락칼국수 구리 골목안채

낙지볶음과 칼국수의 조합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