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제주도 돼지생갈비 제주도 현지인 추천 식당 해심가든

수요미식회 제주도 돼지생갈비 제주도 현지인 추천 식당 해심가든


수요미식회 제주도 돼지생갈비집

이곳은 제주도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음식점이라고 하는데요.

방송 나가고 나면 현지인들 못가는게 아닐지 살짝 걱정되네요...



수요미식회 제주도 돼지생갈비 해심가든

돼지생갈비 가격은 15000원 300g

이라고 하는데요. 양이 넉넉하다고 하네요.

.


수요미식회 제주도 돼지생갈비 해심가든 위치는




제주도 동네 사람들 식당 해심가든



제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제주도 현지인들이 즐겨먹는 돼지생갈비의 맛은?



정성화씨는 돼지생갈비가 너무너무 맛있었다고



황교익씨는 10년전에 가봤던 식당이라고 하는데요.



우연히 현지인들이 가는 식당을 찾다가 가봤었다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제주도 돼지생갈비 해심가든의

돼지생갈비는 맛있을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ㅎㅎ



제주요식업협회 회장이 운영하는곳이라

고기가 좋을수밖에 없다고...ㅎㅎ(농담반 진담반)



윤세아씨는 고기를 정말 좋아하나봐요

몸에 밴 고기냄새도 그렇게 좋다고 하는걸보면..ㅎㅎ



해심가든 돼지생갈비 먹을때 다른건 필요없고 소금만 뿌려서

먹어도 맛있다는...ㅎㅎ



이집의 아쉬운점이 냉면이 돼지생갈비만큼 맛이 있지는 않다고 하는데

홍신애씨가 해심가든 성게미역국이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해심가든의 아쉬운 점

청결도...



평소 대식가로 소문난 홍신애씨

해심가든에서 양이 적다는 이야기를 하지 않았는데

해심가든 1인분이 300그람

좋네요.

ㅎㅎ


수요미식회 제주도 돼지생갈비 제주도 현지인 추천 식당 해심가든

제주 현지인들의 사람 냄새를 느낄수 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