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제주도 보리빵 덕인당 보리빵 쑥빵 팥보리빵

수요미식회 제주도 보리빵 덕인당 보리빵 쑥빵 팥보리빵


수요미식회 제주도 보리빵집

아주 신비스러운 곳이라는데요. ㅎㅎ

어떻게 신비할지...



수요미식회 보리빵집 이름은 덕인당보리빵이라고 합니다.

덕인당에서 파는 대표 메뉴는

보리빵 500원

쑥빵 500원

팥보리빵 700원

이라고 합니다.

.


수요미식회 보리빵집 덕인당 위치는



제주도 전통 보리빵과 쑥빵을 맛볼 수 있는곳



초딩입맛 전현무씨는 보리빵을 맛보자 마자

어머니가 좋아할거 같아서 서울로 보리빵 택배를

보냈다고 하네요



건강한 음식 같은 느낌이 드는 보리빵



이현우씨가 맛있게 먹었다는 쑥빵



쑥이 많으 들어가서 쑥향이 진하다고 하네요



어린입맛 로이킴에게는

별로였다는..ㅎㅎ



보리빵을 너무 사랑하는 홍신애씨

셀카에 보리빵이 계속 등장...ㅎㅎ


수요미식회 제주도 보리빵 덕인당 보리빵 쑥빵 팥보리빵

건강해질거 같은 느낌을 받고 싶다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