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제주도 카레 모닥식탁 딱새우카레 돌문어카레

수요미식회 제주도 카레 모닥식탁 딱새우카레 돌문어카레


수요미식회 제주도 카레

연남동이나 홍대에서 볼 수 있을거 같은

인테리어와 분위기

가게 안의 사람들 조차도 홍대피플같은 느낌이 난다고 하는데요.

ㅎㅎ



수요미식회 제주도 카레 음식점 이름은 모닥식탁 인데요.

모닥식탁은 메뉴가 딱 두가지 딱새우카레, 돌문어카레 밖에 없다고 합니다.

모닥식탁의 카레맛은 이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카레맛이라고 하는데요.

어떤맛이 날지 정말 궁금하네요.

.


수요미식회 제주도 카레 모닥식탁 위치는



수요미식회 출연자들이 하는말이 모닥식탁 찾기가 굉장히 어려웠다고 하네요.

간판도 없고 일반 가정집 처럼 생겨서

네비게이션으로 찾아 갔음에도 몇바퀴를 돌았다는

황교익씨

ㅎㅎ



일부러 숨겨놓은것 같은 느낌의 식당이라고 하네요.



내부 인테리어와 흐르는 음악부터 홍대의 감성과

제주도가 만난 독특한 공간이라고 합니다.

여기 있는 사람들도 왠지 홍대에서 있을법한 사람들 같다고...ㅋㅋ



수요미식회 제주도 카레

모닥식탁의 메뉴는 딱두가지

딱새우토마토카레와 돌문어카레



카레안에 듬뿍 들어있는 딱새우살

맛있을거 같다...



데코도 너무 이쁘게 되있네요



어디섣도 먹어보지 못한 카레맛이라는 이현우씨

ㅎㅎ



딱새우가 살이 생각보다 많네요.

ㅎㅎ

속이 빈줄 알았는데

속이 꽉 찾네



딱새우카레 맛보고 딱새우한테 반한 김세아씨



돌문어카레가 더 맛있었다는 3인방

정성화, 전현무, 로이킴



부드러운 식감의 병아리콩과 톡톡튀는 식감의 날치알과 쫄깃한 돌문어의 조합이 만들어낸

새로운 맛의 카레라는 돌문어카레


수요미식회 제주도 카레 모닥식탁 딱새우카레 돌문어카레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