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제주도 냉우동 돈가스 한림읍 수우동 로이킴 인생 돈까스

수요미식회 제주도 냉우동 돈가스 한림읍 수우동 로이킴 인생 돈까스


수요미식회 제주도편

정말 너무너무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서 맛있는 냉우동과 돈가스를 먹을수 있는

음식점을 소개해줬는데요.

여기에 간 수요미식회 게스트들이 정말 다 칭찬하더라구요.

방송으로만 봐도 정말 너무너무 아름다워 보였는데

실제로 보면 어떨지...

매우궁금했습니다.



수요미식회 제주도 냉우동 돈가스 음식점 이름은 수우동이라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우동집 중 최고의 경치라고 칭찬을 하네요.

정말 너무너무 궁금하다 실제로 보면 어떨지

제주도 수우동 위치는

.



정말 창문으로 보이는 경치가 너무 좋은듯

혼자서 가서 먹어도 외롭지 않고 너무 맛있을거 같은

수우동 냉우동 과 돈까스



이곳이 셀카 포인트라고...ㅎㅎ

정성화씨와 김세아씨 셀카 인증...ㅎㅎ



수요미식회 제주도 냉우동 돈가스집 수우동은

실내가 큰 창문으로 되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고

아름다운 옥빛 바다가 병풍처럼 펼쳐져있어서

밥먹으면서도 너무 기분 좋을듯



경치만 좋은게 아니라

냉우동도 정말 맛있었다고 하네요.



냉우동에 나오는 반숙달걀

사장님은 냉우동을 먹나가 터트려서 먹으라고 했는데

정성화씨와 홍신애씨는 먼저 터트려서 먹어도

맛있었다고...ㅎㅎ



그리고 수우동 돈가스

이것도 정말 맛있을거 같네요.



돈가스에 대한 평가가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정말 완벽했던거 같다는 이현우씨



홍신애씨는 자신이 먹었던 돈까스중에 1위라고

인생 돈까스라고 ...


로이킴은 돈가스가 너무 맛있어서

수요미식회 촬영 끝나고 또다시 수우동 돈까스 먹으로 제주도에 갔다고 하네요.ㅎㅎ




돈가스 고기가 수육같이 부드럽다는...



음식평가에 까칠한 황교익씨도 수우동 돈까스가 너무 맛있었다고



굉장한 돈가스

ㅎㅎ



홍신애씨는 주말에 포장이 안되서 좀 아쉬웠다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제주도 냉우동 돈가스 한림읍 수우동 로이킴 인생 돈까스

맛있는 우동과 돈가스가 있는 최고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