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제주도 떡볶이 새우튀김 한치튀김 맥주 분식집 평대스낵

수요미식회 제주도 떡볶이 새우튀김 한치튀김 맥주 분식집 평대스낵


수요미식회 제주도편

흔히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음식들이 아닌 음식들을 소개해줬는데요.

첫번째로 소개한 음식점은 작고 아담하고 한적한 곳에 위치한

평대스낵이라는 음식점입니다. 이곳에서 소개한 음식은 떡볶이 새우튀김 한치튀김 맥주 입니다.


수요미식회 제주도 떡볶이 평대스낵 위치



매콤한 떡볶이와 바삭바삭한 새우튀김 한치튀김이 맛있는

평대스낵



정말 한적한곳에 있더라구요.

방송으로 봤을때는 모르는 사람들은 알기 힘든위치?

평소에도 별로 사람이 없을거 같은

한적한 동네에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더 좋은듯



2층 옥상에서 맛보는 떡볶이와 새우튀김 한치튀김 맥주

정말 맛있을거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 수요미식회 제주도편 찍으면서

게스트들중 같이간 일행들이

제주도까지 가서 떡볶이를 먹냐고 짜증을 냈다고..ㅎㅎ



떡볶이와 맥주

튀김과 맥주

둘다 잘 어울리는듯

ㅎㅎ



정말 옥상에 올라가서 이렇게 먹으면 너무 좋겠다.



수요미식회 제주도 떡볶이를 가장 좋아했던 두사람

전현무씨와 김세아씨

너무 맛있다고...ㅎㅎ



황교익씨는 떡볶이보다 튀김이 맛있었다고

합니다.

워낙 재료 본연의 맛을 찾는분이라...ㅎㅎ



떡볶이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웠다는 김세아씨



전현무씨가 좋아한

수요미식회 제주도 떡볶이 밀가루떡

요즘엔 밀가루떡으로 하는 떡볶이가 별로 안보이는거 같아요.

언젠가부터 대부분 쌀떡으로 해서...

밀가루떡도 나름대로 맛있는데...ㅎㅎ



로이킴은 떡볶이보다 튀김이 좋았다고 하네요.



왕새우튀김



새우튀김 새우가 정말 큰거 같아요. ㅎㅎ



새우튀김은 튀겼는데도 회같은 느낌이라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느낌?



김세아씨는 회에다 튀김옷을 입혀놓은듯한 느낌이라고...ㅎㅎ



황교익씨도 인정한 새우튀김 한치튀김



수요미식회 제주도 떡볶이 평대스낵은

영업시간이 12시부터 6시까지로

시간을 잘 맞춰 가야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손님없으면 문닫고 바로 앞바다로 나가서

쉬기도 한다고 하니...

이곳 방문하려면 운도 따라야 할듯...ㅎㅎ



수요미식회 제주도 떡볶이 새우튀김 한치튀김 맥주 분식집 평대스낵

제주도 가서 한번 꼭 들러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