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매운탕맛 감자탕 광화문 할매집

백종원의 3대천왕 매운탕맛 감자탕 광화문 할매집


백종원의 3대천왕 감자탕

세번째 감자탕집은 서울 광화문에 있는 감자탕집인데요.

이곳 감자탕도 독특하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맛이 매운탕맛 감자탕이라고 합니다.

ㅎㅎ

상상이 안되네요.

매운탕은 생선이 들어가야 하는데...

백종원의 3대천왕 매운탕맛 감자탕 광화문 할매집 위치는



매콤함과 시원한 맛이 있는 매운탕맛 감자탕 광화문 할매집

감자탕 가격은 소 25000원 대 3만원



매운탕맛 감자탕에는 콩나물과 부추가 많이 들어가네요.



정말 독특한 비주얼

그냥보면 감자탕인줄 모를듯



매운탕맛 감자탕 먹는 방법은 고기를 먼저 먹고

채소는 익혀 먹으라고 하네요.




감자탕인데 감자탕의 맛이 아니다?

ㅎㅎ



매운탕맛 나는 감자탕

광화문 할매집



개운하고 시원한 국물맛



광화문 할매집 매운탕맛 감자탕 국물이 좋다고 하네요.



역시 감자탕 다 먹고 마지막은 볶음밥



독특한 감자탕을 경험해 보고 싶은분에게 추천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매운탕맛 감자탕 광화문 할매집

신기한 감자탕이네...ㅎㅎ 생선과 콜라보하면 어떨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