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제육볶음 생선구이 홍대 도꼭지 명란구이

수요미식회 제육볶음 생선구이 홍대 도꼭지 명란구이


수요미식회 제육볶음 생선구이

두번째로 소개해준 음식점은

홍대에 있는 도꼭지라는 음식점 입니다.

이곳은 원래 선술집을 하던곳인데

사장님이 밥집으로 바꿨다고 하네요. ㅎㅎ

홍대 도꼭지의 대표메뉴는 불맛나는 제육볶음과

생선구이 라고 합니다.

위치는



채소가 가득한 깔끔한 제육볶음을 맛볼수 있는곳

홍대 도꼭지



또다른 메뉴

노릇하게 구워낸 생선구이



음식점 비주얼은 정말 제육볶음지 같지 않네요. ㅎㅎ

뭔가 고급스러운 일식집 분위기?



입구에 보면 이렇게 가마솥이 두개 있는데



한쪽은 밥 한쪽은 숭늉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김재덕씨는 도꼭지의 제육볶음 맛이 평범했다고 하네요.



반면 왕지혜씨는 가장 맛있게 먹은 제육볶음이었다고 합니다.



도꼭지는 제육볶음에 돼지 앞다리살을 쓴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기했다는 밥

뚝배기에 담아서 나오는 밥 왠지

돌솥밥 같이 바로 만들어서 나오는거 같은데

밥은 그냥 전기밥솥에서 담아온다는..ㅎㅎ



홍대 도꼭지에서 제육볶음보다 더 칭찬을 많이 들은

생선구이

ㅎㅎ



갈치가 엄청 크다고 하네요.

세네갈에서 온 갈치라고 합니다.



그리고 겉껍질이 바삭하게 구워 나오는 고등어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최근에 먹어본 생선구이 중에 가장 그릴을 잘쓰는 집이 아닌가 싶다는

홍신애씨



지방이 많고 살이 쫀쫀한 세네갈 갈치



그리고 또다른 메뉴 명란구이

이것도 맛있을거 같은

밥도둑



반숙으로 구워서 나와 알알이 터지는 명란구이



밥을 녹차에 말아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아쉬운점은

밥이 좀 아쉬웠고



매장에서 생선비린내가 나서 좀 아쉽다고 하네요.


문닫기전에 가야할 이유는 확실한 불맛을 보고 싶고 생선구이가 정말 먹고 싶다면

가보시길...ㅎㅎ

수요미식회 제육볶음 생선구이 홍대 도꼭지 명란구이

홍대 가봐야 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