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콩국수 고단백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콩국수 고단백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콩국수

세번째로 소개한 콩국수 집은

여름 한정 기간만 영업을 하는 특이한 곳인데요

여름에 얼마나 많이 팔리길레

여름에만 장사를 하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3대천왕에서 소개한 대전 콩국수 음식점

고단백식당 위치는



4월부터 9월까지 한정 오픈하는 대전 콩국수 고단백식당



메뉴 가격은

검은콩국수 8천원

노란콩국수 7천원

입니다.



콩국수에 보통 소금을 넣어 먹는데

전라도는 설탕을 넣어 먹는다고 하네요. ㅎㅎ



국수가 노랗네요.

치자가 들어가서 그런다고 합니다.



콩국수도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

뻑뻑한 버전과 묽은 버전

ㅎㅎ

난 묽은 버전이 좋더라



백종원씨가

대전 콩국수의 콩국물이

생크림으로 착각할 정도로

부드러운 콩국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콩냄새가 없어서

콩국수 안드시는 분들도

드실수 있을거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열무김치



콩국수 초보자에게 좋은

대전 콩국수

고단백식당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콩국수

고단백 식당 언제 가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