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치킨 서울 종로 부암동 계열사

수요미식회 치킨 서울 종로 부암동 계열사


수요미식회 치킨

치킨 맛집으로 소문난 서울 종로구 부암동

계열사를 소개해 줬습니다.

이미 다른 방송에서도 치킨 맛집으로

많이 소개된 계열사

위치는



변함없는 레시피로 한결같은 치킨 맛을 지키고 있는 계열사



기름기를 쪽 뺀 담백한 프라이드 치킨 한가지만을 고집하는 곳

양념치킨 없어요. ㅎㅎ

아쉽다.



치킨 메뉴는 오직 프라이드치킨만 있다는 계열사

얼마나 맛있길레

프라이드 치킨만 고집하는걸까...ㅎㅎ

궁금하다



특유의 향이 정직하게 풍기는 프라이드 치킨



계열사는 프라이드 치킨을 시키면 감자가 같이 나오는데

감자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집에서 만들면 저런맛이 안나오겠지?

ㅎㅎ



윤박씨는 프라이드 치킨에 간이 잘 배어있어

그냥 먹어도 괜찮았다고 합니다.



닭가슴살은 약간 퍽퍽한 느낌



닭다리를 골고루 익히는게 쉬운일이 아니라는데

계열사는 살짝 튀긴 닭다리에 칼집을 낸후 다시 튀긴다고 하네요.



박보람씨는 세련된 옛날 치킨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치킨

서울 종로 부암동 계열사

홍신애씨는 조금만 더 친절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