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카레치킨 홍대 레게치킨

수요미식회 카레치킨 홍대 레게치킨


수요미식회 카레치킨

으로 유명한 홍대 레게치킨을 소개해줬습니다.

방송으로 보니 이곳 분위기가 굉장히 독특하더라구요.

음식 맛이 없어도 한번 가보고 싶은데

카레치킨까지 맛있다니...

꼭 가보고 싶네요.

수요미식회 카레치킨 홍대 레게치킨 위치



정말로 독특한 인테리어

자메이카를 옮겨놓은듯한 분위기

ㅎㅎ

좋다


맛있는 치킨

진한 카레향을 품은 레게치킨

신동엽씨도 그렇고 다녀온 분들이

홍대 레게치킨 분위기가 정말 독특하다고 하더군요.

마치 지하동굴 안처럼 어두운 분위기

ㅎㅎ

이런 분위기 좋더라...

이현우씨는 어두워서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ㅋㅋ

카레향이 오묘하게 잘 스며든 레게치킨

손맛좋은 자메이카 할머니가 만든 치킨의맛

레게치킨

레게치킨의 튀김옷은 두껍고 거친 느낌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카레치킨

홍대 레게치킨

어떤맛일지 궁금하다

맥주를 당기게 하는 치킨맛이라고 하는데

그게 무슨맛인지... 먹어보고 싶어요

황샘이 칭찬한 소스

환상적인 소스의 맛이라고 하는데

ㅎㅎ

홍대 레게치킨의 카레치킨

어떤맛일지

치킨에 카레소스를 부어서 준다는데

보통 카레치킨 하면 치킨 튀김옷에 카레가루 조금 넣어서

치킨에서 카레향 나는걸 상상했는데

홍대 레게치킨의 카레치킨은

치킨카레라고 해도 될정도인듯...ㅋㅋ

카레 소스에 이렇게 치킨이 풍덩 빠져있으면

맛있겠다.


신동엽씨는 레게치킨에 나오는 감자튀김이 엄청 맛있었는데

따로 감자튀김을 시키면 맛이 없었다고...

ㅋㅋ

따로 감자튀김을 시키면 이렇게 시중에 파는 감자튀김을 준다는

수요미식회 카레치킨 홍대 레게치킨

주말에 시간되면 가봐야 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