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닭곰탕 48년전통 홍대 닭곰탕 다락투

백종원의 3대천왕 닭곰탕 48년전통 홍대 닭곰탕 다락투


백종원의 3대천왕 닭곰탕

세번째 집

홍대에 있는 48년 전통의 닭곰탕집

다락투를 소개해 줬습니다.

다락투 위치는



닭곰탕

삼계탕과는 또다른 맛이죠...ㅎㅎ



닭고기 살 바르고 계시고 있네요.

귀차니즘이 있는 저한테는 참 좋은곳..ㅋㅋ



닭곰탕에 들어가는 고기가 정말 많네요.



48년 전통의 닭곰탕

다락투

홍대에서 유명한 닭곰탕집이라고 하네요.



백종원씨를 유혹했다는 닭곰탕



닭곰탕은 빨리 나와서 좋다고 하네요.

저도 음식 빠르게 나오는 곳이 좋던데

ㅋㅋ



닭곰탕의 양념을 풀어서...





집에서 닭고기를 푹삶으면 살이 확 풀어진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닭곰탕 맛집에 소개된 홍대 다락투는

언제든 추가국물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양념을 안푼 닭곰탕 국물이 더 났다는 백종원씨



홍대 다락투 닭곰탕은 기름기가 없어서 깔끔하다고 합니다.



닭곰탕과 함께 먹는 적당히 잘 익은 깍두기

맛있겠다



리필국물까지 두그릇을 해치운...ㅎㅎ



술먹은 다음날 해장에 좋다는 홍대 닭곰탕집 다락투

나도 술마시고 가보고 싶다.

그런데 너무 머네

백종원의 3대천왕 닭곰탕

48년전통 홍대 닭곰탕 다락투

언제 가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