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닭한마리 서울 중구 닭한마리 칼국수원조집

백종원의 3대천왕 닭한마리 서울 중구 닭한마리 칼국수원조집


백종원의 3대천왕 닭한마리

두번째 음식점은

서울 중구에 있는

닭한마리 칼국수원조집 입니다.

위치는



닭한마리로 코스식 만찬을 즐길수 있다는

30년 전통 닭한마리 칼국수원조집



닭한마리 가격은 2인 2만원 이네요.


닭한마리 시켜서 먼저 먹고

먹다가 만두사리 넣어서 먹고

다 먹으면 칼국수 사리 넣어서 또 먹고

또 다먹으면 죽으로 마무리..ㅋㅋ



만두는 직접 빚은 만두라고 합니다.



백종원씨가 만든 소스



소스에 간장보다 식초를 더 넣었다고 하네요.



맛있어 보이는 닭한마리



맛있겠다...ㅠㅠ



닭한마리 국물이 맛있을듯



닭한마리에 수제만두를 넣었네요.



2분후에 만두가 파래진다고 했는데

정말 파래졌네요.



부추가 듬뿍 들어간 돼지고기 만두



그리고 칼국수


맛이 없을수가 없는...


마지막은 죽

ㅎㅎ


백종원의 3대천왕 닭한마리

서울 중구 닭한마리 칼국수원조집

가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