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삼계탕 대전 5대 삼계탕 금성삼계탕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삼계탕 대전 5대 삼계탕 금성삼계탕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삼계탕

대전이 삼계탕으로 유명하다는데

그이유로 인삼이 유명해서?

이번에 3대천왕에서 소개시켜준 삼계탕 음식점은

대전 금성삼계탕 입니다.

위치는




대전 5대 삼계탕이라는 금성삼계탕

여름에는 역시 삼계탕이...ㅎㅎ


금성삼계탕 가격은 11,000원



백설명님이 그러는데

삼계탕이 본래 삼계탕이 아니었고

계삼탕이었다고 하네요.

ㅎㅎ



금성삼계탕에는 당근이 들어있는데

참 신기하쥬?

이유는 이뻐보이라고...ㅎㅎ

정말로 새하얀 국물에 당근이 있으니

시각적으로 더 맛있어 보이는듯.ㅎㅎ



뚝배기에 쏙 들어가는 닭



금성삼계탕은 닭 뱃속에 찹쌀이 없고

국물에 찹쌀이 있다고 하네요.



국물은 인삼의 맛이 강하지 않다고 합니다.



퍽퍽하기로 소문난 가슴살이 쫄깃하다구요?



너무 오래 끓이면 퍽퍽해 지는데

시간 조절을 잘 해서 삶으면

퍽퍽하지 않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곳은

삼계닭을 쓴다고 하네요.



백종원씨가 오늘 나 자신에게 투자하고 싶다면 대전 금성삼계탕을 추천한다고 합니다.ㅋㅋ

나도 투자하고 싶은데 너무 멀다..ㅠㅠ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삼계탕

금성삼계탕 가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