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평양냉면 의정부 평양냉면 필동면옥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의정부 평양냉면 필동면옥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지난 방송에서 안나왔던 또다른 맛집들이 나왔는데요.

의정부 평양냉면 맛집 필동면옥

매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성시경씨도 자주 가는곳이라고 하네요.

위치는




인테리어에서 추억의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하는


메밀향 가득한 면과

맑은 육수 맛이 일품인

필동면옥


80년대 분위기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필동면옥 평양냉면

이곳의 특징은 고추가루와 맑은 육수

맛있겠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맛이라고 하네요.

이원일 셰프는 두그릇이나 완냉

ㅎㅎ

필동면옥에 갈때마다 성시경씨를 만난다는 홍신애씨

그리고 제육을 같이 먹으면

ㅎㅎ

수요미식회 평양냉면

의정부 평양냉면 필동면옥

술마시고 다음날 해장하러 가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