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뿔소라 물회 구쟁기 물회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뿔소라 물회 구쟁기 물회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물회

자리물회에 이어 특이한 물회가 있다고 하는데요.

제주도 말로는 구쟁기라 불리는 뿔소라 물회라고 합니다.

음식점 이름은 공천포식당 이라고 하는데요.

위치는



제주도 물회는 보통 된장을 풀어서 만드는거 같습니다.



구쟁기 = 제주 뿔소라



이게 뿔소라인데요.

엄청 단단해서

망치로 껍질을 부쉰다고 하네요.

ㅎㅎ



식감이 엄청 오독오독 하다고 합니다.



그럴듯한 비주얼...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제주도 뿔소락 물회


다양한 야채와 뿔소라가 들어간 물회

뿔소라물회 얼마나 오독오독한 식감일지...

백종원씨가 임플란트한 치아의 위협을 느꼈다고 ㅎㅎ

치아 안좋으신 분들은 조심해서 먹어야 할듯



그리고 조금 짜다고 하는...ㅎㅎ


뿔소라 어떤맛일지 궁금하네

제주도 뿔소라물회 맛만 보고싶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