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물회 어진이네횟집 자리물회 한치물회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물회 어진이네횟집 자리물회 한치물회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물회

제주도에서 유명하다는 자리물회

먹을때 조심해서 먹어야 한다네요.

꼭꼭 안씹어 먹으면 목에 가시가 걸릴수도 있다는...


제주도 자리물회가 유명한 어진이네횟집

위치는


자리돔이 이렇게 생긴 생선이었군요.

가격은

자리물회 1만원

한치물회 12,000원


자리물회 먹기전에 경고하는 백선생님..ㅋㅋ


먼저 나온 물회는 한치물회

맛있겠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제주도에서는 물회에 빙초산을 주로 넣어서 먹는다고 하네요.

빙초산은 산도가 강하기 때문에 조심해서 다뤄야 합니다.

코를 갔다데고 냄새맡으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희석 안시키고 먹어도 안된다고 합니다.


빙초산 조심

물회 입문자용으로 좋은 한치물회

드디어 자리물회

뼈째 썰은 자리물회

자리물회는 새콤된장한 맛?

무시무시해 보이는 자리물회

자리물회 먹을때는 조심해서...ㅎㅎ

치아가 안좋으신 분들은 안드시는게 좋다는...

백선생님은 못드시는게 없는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