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삼겹살 구로구 오류동 한라산도새기 꽈배기 삼겹살

백종원의 3대천왕 제주도 삼겹살 구로구 오류동 한라산도새기 꽈배기 삼겹살



백종원의 3대천왕 삼겹살 특집

서울 구로구 오류동에 있는 생활의 달이에도 나온

제주도 삼겹살을 맛볼수 있는 한라산도새기

한라산도새기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한라산도새기에서는 서울에서 진짜 제주의맛을 즐길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의 특징중 하나는 칼집을 낸 삼겹살 입니다.




제주도산 흑돼지 확인



칼집을 정말 잘 내시더라구요.



생활의달인에도 나왔었다고 합니다.




참숯에 구워먹는 삼겹살

맛있겠다. ㅎㅎ





삼겹살을 구워서 잘라놓으니까

꿀꽈배기 과자를 닮았네요.

ㅎㅎ






그리고 제주도에서 삼겹살 먹을때 같이 먹는

젓갈 3종세트



흔히 아는 멜젓



그리고 갈치속젓



고난이도의 자리젓



통자리젓은 정말 좋아하는 사람만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홍어 못먹는 사람들은

먹기 힘들다고 합니다. ㅎㅎ



통 자리젓도 잘 드시는 백설명님



대단하십니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