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빵터졌다. 재밌는 축구선수 이름

마리텔 안정환 김성주 빵터졌다. 재밌는 축구선수 이름





해외 축구선수 이름중에

우리나라에서 오해받을수 있는

발음의 이름들이 있어서

김성주씨와 안정환씨가

중계를 할때 어려움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핀란드의 축구선수 안티 니에미






이탈리아의 지안프랑코 졸라.

졸라선수는 선수시절 유명한

공격수라서 중계할때 더 곤란했을듯..ㅋㅋ











세네갈의 이브라히마 섹 선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데


안정환 선수의 "너무급했죠?" 이말 한마디에

스튜디오 초토화...ㅋ






뭘 잘달래요...ㅎㅎ





그리고 가장 재밌었던 

일본의 시바사키 가쿠 선수





안정환이 여기서 한 말이 이날 마리텔에서

가장 웃겼음.


"시바사키 그걸 못넣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