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편의점편 문세윤 부대찌개 컵라면

맛있는 녀석들 편의점편 문세윤 부대찌개 컵라면




맛있는 녀석들 편의점편 두번째로 먹을 음식은

문세윤의 부대찌개 컵라면.

그런데 이정도 가격이면

부대찌개 음식점에 가서 사먹어도 되지 않을까? ㅋㅋ





김준현의 깨알팁...

즉석밥을 데울때

데우기 전에 먼저 즉석밥을

몇번 쳐주면

다 데우고 나서 밥이 잘 떨어진다고 합니다. ㅎㅎ






1. 먼저 김치찌개 라면을 준비합니다.





2. 다양한 소시지를 먹기 좋게 잘라서 넣습니다.






3. 햄도 잘라서 넣습니다.






4. 두부도 잘라서 넣습니다.





ㅋㅋ 그러면 라면 하나당 만원짜리 부대찌개 컵라면이 준비됨...






컵라면에 물을 부워줍니다.





5.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정말 맛있을거 같은데

만원이면 ㅎㅎ

그냥 나가서 설렁탕 사먹어도 될텐데...ㅎㅎ

한번쯤 해먹어볼만은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