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짬뽕 두번째 제주도 3대짬뽕 고기짬뽕 아서원

수요미식회 짬뽕 두번째 제주도 3대짬뽕 고기짬뽕 아서원


수요미식회 짬뽕

두번째로 소개한 짬뽕집은 제주도 3대짬뽕이라고 불리는

제주도 고기짬뽕으로 유명한 짬뽕집입니다.

문을 열자마자 사람들로 북적이는 제주도 짬뽕 맛집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제주도 고기짬뽕 음식점은

아서원 이라고 합니다.

.


자세한 위치는



23년째 한자리를 지키고 있는 아서원

40년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주방장이

만드는 고기짬뽕...



수요미식회 제주도 고기짬뽕 아서원은

메뉴가 5가지 라고 하는데요.

짜장, 짬뽕, 짬뽕밥, 만두, 탕수육

이라고 합니다.



신동엽씨는 제주도 고기짬뽕을 먹으러 아서원에 갔다가

놀랐다고 하는데요.

첫번째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놀라고 두번째로 짬뽕이 스테인레스 그릇에

나와서 놀랐다고 하네요. ㅎㅎ



수요미식회 제주도 고기짬뽕을 먹은 신동엽씨는

서울에서 맛볼수 없는 짬뽕맛이라고 호평을 했습니다.



짬뽕같지 않고 일본 라멘과 짬뽕을 섞어놓은 느낌이라는...



황교익씨는 제주도 고기짬뽕에서 고춧가루만 빼면

나가사키 짬뽕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하네요.



홍신애씨는 제주도 고기짬뽕이

인생짬뽕이라고 극찬을 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황교익씨는 맛있는 짬뽕을 못먹었다고...



수요미식회 제주도 고기짬뽕 아서원에

손님이 많아지면서 맛을 잃은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더군요.

방송 나가면 사람들이 더 많이 갈텐데...



호불호가 갈렸던 수요미식회 제주도 고기짬뽕


수요미식회 짬뽕 두번째 제주도 3대짬뽕 고기짬뽕 아서원

무슨맛인지 한번 먹어보고 싶다. ㅎㅎ